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뉴템] 코웨이,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테라솔’ 출시…요실금 치료기 출시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옥송이기자] 코웨이가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테라솔(Therasol)’을 론칭하고 첫 번째 라인업으로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테라솔U’를 출시했다고 16일 발표했다.

테라솔은 치료를 뜻하는 테라피(Therapy)와 해결책을 의미하는 솔루션(Solution)의 합성어다. 코웨이는 가정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의료기기를 통해 고객 건강 관리를 지원한다는 목표다. 코웨이는 이번 신제품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첫 제품인 테라솔U는 중장년층의 요실금 케어를 돕는 기기다. 식약처로부터 ‘비이식형 요실금 신경근 전기 자극 장치’와 근육통 완화를 위한 ‘개인용 온열기’ 기능이 결합된 의료기기로 허가를 받았다.

이 제품은 사용 시 반복적인 저주파 자극이 골반저근과 주변 근육을 수축 및 이완시켜 요실금 치료를 돕는다. 하루 15분간 착석 시 케겔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6개 자극점과 3쌍의 채널 구조로 설계됐으며 사용자 상태에 따라 초·중·상급 3단계 치료 모드와 99단계 강도 조절 기능을 지원한다.

근육통 완화를 돕는 온열 모드와 힙 자극 모드 등 부가 기능도 탑재됐다. 온열 기능은 최고 39도(℃)까지 설정 가능하며 전원을 누르면 자동 예열되는 오토 히팅 기능이 적용됐다. 후면 히든 손잡이와 인체곡선을 고려한 바디핏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전용 거치대를 통해 충전과 보관이 가능하다. 판매 방식은 렌탈과 일시불 모두 진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테라솔은 집에서도 전문적인 헬스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코웨이의 새로운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라며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테라솔U를 시작으로 고객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2. 2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3. 3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박나래 전 매니저 논란
    박나래 전 매니저 논란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