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박강수 마포구청장, 구민의 안전 함께 지켜온 경찰·소방 유공자에 감사패 전달

헤럴드경제 박종일
원문보기
박강수 마포구청장(오른쪽)이 서영배 전 마포소방서장(현 용산소방서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뒤편에는 ‘구정 발전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이라고 적힌 현수막이 걸려 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오른쪽)이 서영배 전 마포소방서장(현 용산소방서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뒤편에는 ‘구정 발전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이라고 적힌 현수막이 걸려 있다.



[헤럴드경제=박종일 선임기자]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1월 16일 오후 3시 30분, 마포구청에서 ‘구정 발전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을 열고 지역 안전과 통합방위 체계 확립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감사패는 서영배 전 마포소방서장(현 용산소방서장)과 김완기 전 마포경찰서장(현 제주경찰청 홍보담당관)에게 수여됐다.

두 유공자는 재임 기간 탁월한 리더십과 사명감을 바탕으로 민·관·군·경·소방이 함께하는 통합방위 태세 확립을 비롯해 각종 재난·안전 대응 체계를 강화하는 데 힘써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마포경찰서와 마포소방서는 그간 마포구와 함께 세계불꽃축제, 핼러윈 기간, 연말연시 등 다중인파 밀집이 예상되는 시기에 안전사고 예방 활동을 강화해 왔다.

아울러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등 국가 위기관리 대응을 비롯해 어린이 유괴 예방 캠페인, 산불방지대책 등 분야별 협력체계를 상시로 유지하며 협력의 기반을 꾸준히 넓혀왔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이날 행사에 참석한 서영배 전 마포소방서장(현 용산소방서장)에게 직접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김완기 전 마포경찰서장(현 제주경찰청 홍보담당관)에게는 우편으로 감사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구민의 안전은 어느 한 기관의 노력만으로 완성될 수 없으며, 현장에서 함께 뛰어주신 마포경찰서와 마포소방서의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그동안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구민의 일상을 더욱 안전하게 지켜가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2. 2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3. 3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4. 4가자 평화위원회
    가자 평화위원회
  5. 5이강인 결장
    이강인 결장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