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제니 또 실내 흡연?" 팬들 움찔하게 한 30살 생일 '촛불 퍼포먼스'

MHN스포츠 김소영
원문보기

(MHN 김소영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30번째 생일을 맞아 SNS 밈을 활용한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제니의 SNS 스토리에는 'thirtyyyyyy'라는 글과 함께 짤막한 생일 축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서른 살 생일을 기념해 친구들과 함께 있는 제니의 모습이 담겼다.

숫자 초 '30'이 꽂힌 케이크를 들고 있는 제니에게 친구들은 선글라스를 끼워준다.

또 다른 친구는 제니의 입에 초를 물려준 뒤 불을 붙여주는 모습이다. 제니는 입에 물고 있던 초를 손으로 잡아 케이크에 꽂은 뒤 '후' 불어 생일을 자축했다.


해당 영상은 최근 각종 SNS에서 생일을 맞은 이들이 올리는 '밈 영상'을 따라 한 것으로 보인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생일 축하해요", "저 비주얼이 어떻게 서른", "순간 담배 피우는 줄" 등의 반응을 이어갔다.

지난 2024년 제니는 이탈리아 카프섬 촬영 중 실내에서 전자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포착돼 뭇매를 맞은 바 있다.

당시 스태프 얼굴에 담배 연기를 그대로 내뿜는 듯한 모습이 보여 논란이 됐다.

사진=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