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조세호, '도라이버'로 복귀…홍진경과 2인조 도둑 분장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도라이버 / 사진=넷플릭스 제공

도라이버 / 사진=넷플릭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도라이버'의 주우재가 가평에서 눈 맞는 주대기 기자로 분해 엇박자 싱크로율로 웃음을 선사한다.

오는 18일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도라이버 시즌3:도라이 해체쇼' 11회에서는 드레스 코드 '겨울'로 멤버들의 맏누나 김숙 해체쇼가 시작된다.

'도라이버'의 버팀목이자 정신적 지주 김숙의 해체쇼를 맞아 '대한민국 NO.1 프리미엄 겨울 캠핑'으로 2026시즌 뉴 숙마카세가 펼쳐진다. 김숙은 “동생들을 위해 촬영 이틀 전에 미리 와서 준비했다”라고 밝혀 김숙이 작심하고 준비한 업그레이드 숙마카세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특히 김숙의 복장이 웃음을 자아낸다. 드레스 코드 '겨울'에 맞춰 김숙이 변신한 것은 개과천선한 숙크루지. 희긋희긋한 머리카락과 마술사 같은 모자가 시선을 잡아 끄는 가운데 숙크루지가 준비한 제철과일 샐러드-과메기-제주에서 잡은 갑오징어 오뎅탕-명산 약수로 만든 동치미-장어까지 놀라운 캠핑 코스가 군침을 돌게 한다.

이어 주우재의 뜻밖의 변신이 큰 웃음을 터트린다. 머리, 눈썹, 어깨 등 곳곳에 소복히 쌓인 눈과 텅 빈 밥 공기를 내밀고 있는 모습이 안쓰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소식좌 주우재를 애잔하게 만든 정체는 가평에서 눈 맞은 '주대기 기자'. 폭설 상황을 전하는 주대기 기자의 절박한 모습이 안타까움과 웃음을 동시에 폭발시킨다.

지난 '도라이버' 2회 동안 급성 장염으로 함께 하지 못했던 우영은 핼쑥해진 모습으로 '맥컬리 우영'을, 홍진경과 조세호는 빈집을 털고 싶어 하는 '2인조 도둑'으로 분해 셋이 합쳐 영화 '나 홀로 집에'를 형성한다. 우영은 장(우)염으로 분해 애절한 병환(?) 가운데도 맹활약을 이어간다는 전언이어서 그가 아낌없이 펼칠 눈물나는 활약이 기대를 더한다.

'도라이버'는 넷플릭스를 통해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2. 2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3. 3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4. 4가자 평화위원회
    가자 평화위원회
  5. 5이강인 결장
    이강인 결장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