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멀티형 오픈월드 액션 RPG 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결과를 반영하여 게임 완성도를 높이고자 출시일을 기존 1월에서 3월로 연기했다.
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구도형 PD는 11월에 진행된 CBT에서 수집한 이용자 의견과 플레이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검토한 결과 전투 시스템 개편과 탐험 편의성 강화를 위한 개선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조작성, 전투 시스템, UI/UX의 세 가지 측면에서 개선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다.
조작성 개선은 캐릭터를 보다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안점을 두며, 동작 간 연계를 빠르게 연결해 오픈월드 내 캐릭터의 몰입감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전투 시스템은 기존 태그 액션과 버스트 시스템의 핵심 재미를 유지하고 강화하는 동시에 회피와 합기 등 다양한 요소를 개선한다. 조작키는 표준 키 매핑을 적용해 직관적인 조작 환경을 제공하며, 길 찾기 기능도 강화해 게임 진행 중 흐름이 원활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구도형 PD는 "출시일 변경으로 기다려 주신 이용자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크다"며 "미룬 시간만큼 완성도를 높여 3월에는 만족스러운 경험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멀티형 오픈월드 액션 RPG다. 이용자는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하고, 위기 상황에서 영웅을 교체하는 태그 전투와 강력한 합기, 무기와 영웅 조합에 따른 다채로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친구와 파티를 구성해 오픈월드에서 모험하거나 보스에 도전하는 다양한 멀티플레이 요소도 포함되어 있다.
넷마블은 지난해 게임스컴, 도쿄게임쇼 등 글로벌 게임쇼에서 을 해외 시장에 소개했으며,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CBT에서는 참가자의 95%가 정식 출시 후 게임을 계속 플레이할 의향을 보였다.
이 게임은 콘솔, PC, 모바일 플랫폼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되며, 콘솔 버전은 플레이스테이션®5, PC 버전은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된다. PS 스토어와 스팀 페이지에서는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다.
현재 은 공식 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에게는 플레이 초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