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Y현장] '오인간' 김혜윤 "'선업튀' 후 차기작, 캐릭터 차별점 있어 선택"

YTN
원문보기


배우 김혜윤이 신드롬급 인기를 얻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이후 차기작으로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제작발표회가 오늘(16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작품의 연출을 맡은 김정권 감독과 배우 김혜윤, 로몬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김혜윤은 '선재 업고 튀어'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게 됐다. '선재 업고 튀어'가 글로벌 팬들에게 사랑받은 만큼, 이후 그가 어떤 작품으로 복귀할지 비상한 관심이 쏠렸는데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에서 구미호 은호 역으로 출연하게 됐다.

김혜윤은 "항상 연기할 때 작품을 고를 때 지금까지 보여드린 모습과는 다른 캐릭터를 보여드리려고 하는데, 은호는 화려한 스타일과 솔이와는 전혀 다른 모습, 다른 매력으로 나온다. 그래서 차별점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으로 작품을 선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김혜윤은 "사실 1년 동안 드라마로 나오지 않았는데 촬영을 계속 하고 있지 않았다. 그래서 오늘이 더 많이 기다려졌다"라며 "(마음이) 반반이다. 부담도 되고,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라며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오늘(16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 OSEN]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무인기 주장 윤대통령실
    무인기 주장 윤대통령실
  5. 5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