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팬클럽, 선한 영향력… 새해 맞아 기부 행렬 이어갔다

MHN스포츠 김유표
원문보기

(MHN 김유표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잠실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이 선한 영향력을 뽐냈다.

16일 청각장애인 지원 사단법인 '사랑의 달팽이'에 따르면 임영웅 팬클럽 잠실웅바라기스쿨은 최근 600만원을 기부했다. 잠실웅바라기스쿨의 누적 기부금은 7293만 600원이 축적됐다.

잠실웅바라기스쿨은 임영웅의 영향력만큼이나 선한 행동력으로 주목받고있다. 또 잠실웅바라기스쿨은 지난 2021년부터 사랑의 달팽이와 함께하며 청각장애인도 임영웅의 목소리를 듣고 느낄 수 있기를 희망하며 후원을 아끼지 않고있다.

잠실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은 "작은 마음이 모여 누군가의 삶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꾸준하고 지속적인 나눔과 기부를 이어가고 싶다"고 알렸다. 누적 기부액 1억 850만 원을 돌파한 잠실웅바라기스쿨은 앞으로도 꾸준한 후원으로 선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랑의달팽이 이행희 회장은 "오랜 기간 변함없이 함께해 주신 '잠실웅바라기스쿨' 팬클럽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청각장애인의 삶을 지원하는 데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사랑의달팽이는 청각장애인에게 인공달팽이관 수술 및 보청기 지원으로 소리를 찾아주고, 청각장애인의 사회적응 지원 및 대중의 사회인식교육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19년부터 6년 연속 한국가이드스타가 개발한 투명성, 책무성, 재무안정성 등 비영리단체 평가 지표에서 최고점을 획득한 공익법인이다.

사진=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