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후덕죽 셰프, 또 미담…'윤주모 子' 돌잔치까지 챙겨 "할아버지처럼 따뜻하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흑백요리사2' 윤주모가 후덕죽 셰프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16일 윤주모 계정에는 "촬영이 끝나고 몇 달 뒤에 열린 아들 돌잔치♥ 축하하러 기쁜 마음으로 와 주신 흑백 이모 삼촌들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들을 품에 안고 있는 '윤주모' 윤나라부터 '천생연분' 박가람, '중식마녀' 이문정, 백셰프 후덕죽, '아기맹수' 김시현, '서울엄마' 우정욱, '쓰리스타킬러' 안진호 셰프가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윤주모는 "그리고 중식당 호빈의 멋진 룸에서 잔치를 열 수 있게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신경써 주신 후덕죽 셰프님♥ 할아버처럼 따듯하게 계속 지켜봐 주셨어요. 호빈 최고~ 후덕죽 셰프님 사랑합니당"이라고 덧붙였다.

윤주모는 "좋은 분들과 소중한 인연을 만난 것이 가장 큰 행운"이라고 '흑백요리사2'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지난 13일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가 여전한 화제성을 자랑하며 막을 내렸다.


최종 우승은 최강록이 차지했으며, 윤주모는 준우승의 '요리괴물' 이하성과 함께 흑셰프 중 5라운드까지 진출하며 실력을 자랑했다.

특히 아쉽게 결승에 오르지 못한 후덕죽 셰프는 57년 차 중식 대가다운 실력과 남다른 마인드로 많은 존경을 받고 있다.

한편, '흑백요리사2'는 넷플릭스에 전편 공개됐다.

사진 = 윤주모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