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롯데홈쇼핑, 프렌치 아웃도어 '에이글' S/S 신상품 팝업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원문보기
롯데홈쇼핑 프렌치 브랜드 'AIGLE' 26년 신상품./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프렌치 브랜드 'AIGLE' 26년 신상품./롯데홈쇼핑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롯데홈쇼핑은 프렌치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의 2026년 봄·여름(S/S) 신상품을 최초 공개하는 팝업스토어를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6년 S/S 신상품 20여 종을 포함해 의류와 잡화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경량 아우터와 러버부츠를 중심으로 기능성과 활동성, 스타일을 고루 갖춘 제품을 제안하며, 최근 쌀쌀한 날씨를 반영해 경량 패딩과 고어텍스 다운 재킷 등 지난 시즌 인기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상품은 15%, 지난 시즌 상품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플리스 재킷과 겨울용 러버부츠 등 보온성을 강화한 제품도 마련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에이글 대표 상품 3종을 착용해보면 스탬프를 적립해 백화점 상품권과 신상품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를 상징하는 대형 부츠 조형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경품을 제공한다.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토트백도 증정한다.

이상용 롯데홈쇼핑 그로스비즈부문장은 "에이글의 봄·여름 신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을 통해 브랜드의 기능성과 착용감을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2024년부터 글로벌 유통 사업의 일환으로 에이글의 국내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왔다. 주요 패션 상권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첫 정규 매장을 오픈한 결과, 지난해 에이글 매출은 전년 대비 3배 이상 성장했다. 롯데홈쇼핑은 향후에도 체험형 팝업을 지속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짜뉴스 해명
    손태진 가짜뉴스 해명
  3. 3비솃 메츠 계약
    비솃 메츠 계약
  4. 4김광규 전세사기
    김광규 전세사기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