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우리은행, 최고 연 7.5% ‘동계올림픽 적금’ 출시... "메달 따면 금리 쑥"

이투데이
원문보기
성적·순위 예측 따라 우대금리 최대 5.0%p 제공...10만 좌 한정 판매


우리은행은 대한체육회 공식 파트너 선정을 기념해 최고 연 7.5%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Team Korea 적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내달 6일 개막하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리 Team Korea 적금은 1인 1계좌, 월 최대 30만 원까지 납입할 수 있는 12개월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총 10만 좌 한도로 판매되며 기본금리 연 2.5%에 국가대표팀의 성적과 고객의 참여도에 따라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7.5%의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대금리는 최대 5.0%p까지 받을 수 있다. 세부 조건으로는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가 메달을 획득할 경우 최대 3.0%p, 올림픽 폐막일인 내달 22일까지 우리WON뱅킹 응원 게시판에 댓글을 작성하면 최대 1.0%p가 적용된다. 또한 상품 가입 시 예측한 대한민국의 최종 순위를 맞힐 경우 1.0%p의 추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달 28일까지 상품 가입 후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적금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국가대표 종합순위와 메달 수를 확인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케이크 쿠폰과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땀과 열정을 고객과 함께 응원하기 위해 고객 참여형 상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겨울 동계올림픽을 즐기며 고금리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투데이/박민석 기자 (mins@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