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재인 "홍경, 사촌 오빠처럼 많이 챙겨줘…마음의 체력 강한 사람"

뉴스1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N인터뷰]

극장판 이어 공개된 웨이브 시리즈 '콘크리트 마켓'



이재인 / 콘텐츠웨이브 제공

이재인 / 콘텐츠웨이브 제공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이재인이 '콘크리트 마켓'에서 함께 한 배우 홍경이 사촌 오빠처럼 자신을 많이 챙겨줬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재인은 최근 진행된 웨이브 '콘크리트 마켓' 관련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홍경과의 연기가 어땠는지 묻자 "제일 많이 부딪치다 보니 잘해줬다, 사촌 오빠처럼 많이 챙겨주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감성 있는 사촌 오빠였다, 필름 카메라를 촬영장에 들고 다니고 오늘 본 영화에 대해 해주셨다, '와 신기하다' 했었는데 연기하는 걸 볼 때는 집중하는 힘이 강한 배우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홍경과의 작업을 회상했다.

이재인 / 콘텐츠웨이브 제공

이재인 / 콘텐츠웨이브 제공


더불어 이재인은 홍경을 "마음의 체력이 강한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그는 "(촬영 때)날씨가 춥고 아포칼립스 세계관에 던져진 것 같은 환경인데 촬영 내내 집중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은 마음의 체력이 강하다는 얘기"라면서 "나는 집중이 흐트러져서 덜덜 떨었는데 긴장하고 집중하는 모습을 보며 배울 점이 많은 배우라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콘크리트 마켓'은 대지진 이후 유일하게 남은 아파트에서 생긴 황궁마켓에서 새로운 질서를 만들려는 사람들이 목숨을 건 생존에 맞서기 시작하는 재난 드라마다. 지난해 12월 3일 개봉한 극장판에 이어 같은 달 23일 웨이브에서 7부작 시리즈로 공개됐다.

한편 '콘크리트 마켓'은 지난해 12월 23일 1~3화까지 공개된 후 오픈 당일부터 26일까지 4일 연속으로 웨이브 전 장르 통합 신규 유료 가입 견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같은 달 30일 4~7화 공개 후 오픈 당일인 30일부터 지난 1월 2일까지 전장르 통합 신규 유료가입 견인 1위를 기록하며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3. 3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4. 4한일 관계 발전
    한일 관계 발전
  5. 5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