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먹거리, 이벤트, 상품...코 앞 다가온 V-리그 올스타전, 팬 맞이 준비 완료

MHN스포츠 이수아
원문보기

(MHN 이수아 기자) V-리그 올스타전이 팬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배구연맹(총재 조원태)이 오는 25일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개최하는 진에어 2025~2026 V-리그 올스타전이 팬들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

이번 올스타전의 컨셉은 '올스타 빌리지 인 춘천'으로 별들과 함께 추억이 가득 채워지는 올스타 마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선보인다.

체육관 외부에서부터 올스타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푸드트럭존이 운영되며, 지난 여수 KOVO컵부터 선보인 KOVO 캐릭터 '에어바운스'가 체육관 외부에 배치되어 있어 포토존으로 활용된다.

체육관 내부 역시 팬들을 위한 즐길 거리로 가득 채워진다. 올스타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코보마켓과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부스가 준비되어 있어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더한다. 경기 시작 후에는 홈페이지 내 직관인증과 직관리뷰를 작성한 팬 중 랜덤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올스타 포토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팬과 선수들이 직접 소통하면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25일 본행사 전날인 24일 팬 80명을 초청해 선수들과 추억을 쌓는 '올스타 오락실'이 진행된다.


아이스브레이킹을 시작으로 음악·인물 맞추기, 빙고 게임 등 다양한 미니 게임이 펼쳐지며, 선수와 팬이 한 팀을 이뤄 자연스럽게 교감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후에는 MC 이슈와 함께하는 에프터 파티 DJ 쇼가 이어져 올스타전만의 자유롭고 유쾌한 분위기를 완성할 예정이다.

시상식도 진행한다. 최종 합계 점수 1위팀 발표 및 MIP를 선정해 타이틀스폰서인 진에어 국제 항공권, MD 상품 등을 받아갈 수 있다. 해당 사전 행사 이벤트는 지난 14일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 구글폼을 통해 신청받고 있다.


또 이번 올스타전에서는 네이버 '치지직' 라이브를 통해 중계 화면에서는 볼 수 없는 비하인드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인 오효주와 함께하는 네이버 치지직 라이브에서는 경기 전후 웜업존, 락커룸 풍경, 선수들의 솔직한 이야기 등 코트 뒤의 생생한 순간들이 실시간으로 전달되며, 현장을 찾지 못한 팬들에게도 올스타전의 열기를 그대로 전할 계획이다.

사진=KOVO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