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재연, ‘스프링 피버’ OST 불렀다…‘너의 계절에 머물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재연. 사진 | CJ ENM

재연. 사진 | CJ ENM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달콤한 로맨스로 겨울 추위를 녹이고 있는 tvN 로맨틱 코미디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가 네 번째 OST를 통해 핑크빛 온기를 전한다.

‘스프링 피버’ 제작진은 “오는 19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재연이 가창에 참여한 OST Part 4 ‘너의 계절에 머물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프링 피버’는 찬바람 쌩쌩 부는 교사 윤봄(이주빈 분)과 불타는 심장을 가진 남자 선재규(안보현 분)의 얼어붙은 마음도 녹일 봄날의 핫!핑크빛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자발적 아웃사이더 윤봄과 뜨거운 상남자 선재규가 빚어내는 미묘한 케미스트리가 안방극장에 색다른 설렘을 전하고 있다.

네 번째 OST ‘너의 계절에 머물다’는 사랑과 이별의 시간을 계절에 빗대어 그려낸 곡이다. 재연 특유의 섬세한 보컬이 그리움의 정서를 차분히 쌓아 올리며 ‘스프링 피버’의 서사에 깊은 여운을 더한다.

가창에 참여한 재연은 2019년 드라마 ‘멜로가체질’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의 발라드 버전으로 주목받았고, 이후 ‘선재 업고 튀어’, ‘지금 거신 전화는’ 등 다수의 작품 OST에서 단골 보컬로 활약하며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정교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너의 계절에 머물다’에서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스프링 피버’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되며, OST Part 4 재연 ‘너의 계절에 머물다’는 19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