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싱어게인4' 톱7, '아는 형님' 출격…비하인드부터 개인기까지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싱어게인4' 톱7이 '아는 형님'에 출연해 보컬 실력뿐 아니라 솔직한 입담과 예능감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싱어게인4' 톱7, '아는 형님'서 입담·예능감까지 터트린다 (출처=JTBC '아는 형님')

'싱어게인4' 톱7, '아는 형님'서 입담·예능감까지 터트린다 (출처=JTBC '아는 형님')


JTBC는 16일, 오는 17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싱어게인4' 톱7 멤버인 이오욱, 도라도, 김재민, 슬로울리, 서도, 규리, 김예찬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방송에서 생생한 오디션 비하인드부터 개인기와 숨겨진 이야기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오욱은 "1등 상금 3억 원은 부모님 집 마련에 보태고 싶다"고 말하며 효심을 드러냈고, 도라도는 "41점 차이로 3억에서 3000만 원으로 줄었다"며 솔직한 아쉬움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민은 학창시절 SM엔터테인먼트로부터 캐스팅 제안을 받은 경험과 함께 수시 실용음악과 5관왕이라는 이력을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슬로울리는 수능 당일 '싱어게인' 무대 준비로 정작 시험은 다 찍었다는 웃픈 사연을 공개했다.

서도는 과거 '스타킹' 오디션에 참가해 '딸랑 이거' 개인기를 선보였던 경험을 재연했고, 이를 본 형님들은 즉석에서 따라 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규리는 양희은과 듀엣곡을 불렀던 인연을 언급하며 "진짜 딸인 줄 아는 분들이 많지만, 친엄마는 따로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예찬은 "'싱어게인3' 도전 후 약 20kg 감량하고 다시 마음을 다잡아 이번 시즌에 도전했다"고 전해 진한 노력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싱어게인4' 톱7이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은 17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김상식 매직
  2. 2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3. 3그린란드 관세 부과
    그린란드 관세 부과
  4. 4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5. 5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