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히든싱어8', 심수봉부터 다비치까지 레전드 가수 총출동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심수봉, 김장훈, 윤하 등 시대를 대표하는 원조 가수들이 '히든싱어8'로 돌아온다.

‘히든싱어8’ 역대급 라인업 공개…음악 장르 확장 기대 (출처=JTBC)

‘히든싱어8’ 역대급 라인업 공개…음악 장르 확장 기대 (출처=JTBC)


2026년 방송 예정인 JTBC '히든싱어8'이 레전드 원조 가수들과 함께할 '히든 판정단'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시즌은 심수봉, 김장훈, 김현정, 윤하, 10CM, 다비치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최정상 가수들이 출연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트로트, 발라드, 록, 댄스, 인디 등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은 한층 더 풍성한 무대를 예고한다. '히든 판정단'은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들의 무대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오직 목소리로 진짜 가수를 찾아내는 프로그램의 핵심 참여자다.

특히 시즌8은 음악 팬들에게 레전드 가수들의 무대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매 시즌마다 높은 경쟁률을 기록해온 만큼 이번에도 치열한 신청 열기가 예상된다.

'히든 판정단' 신청은 개인이 아닌 8명 이상 단체 방청만 가능하며, JT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2. 2서대문역 버스 사고
    서대문역 버스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5. 5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