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소유, '성형설'까지 나온 뼈말라 비키니...이 정도면 다른 사람

스포츠조선 김준석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가수 소유가 태국 끄라비에서의 휴가 근황을 공개하며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소유는 16일 자신의 SNS에 "끄라비에서도"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끄라비의 해변과 수영장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모습이다.

비키니 차림의 소유는 군살 하나 없는 '뼈말라' 몸매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층 더 갸름해진 얼굴 라인과 슬림한 체형이 강조되며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성형설'까지 언급될 정도로 달라진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바다 한가운데서 음료 캔을 머리 위에 올린 채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거나, 해변에 앉아 셀카를 찍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휴양지 감성을 더했다. 캡 모자와 비키니를 매치한 스타일링은 소유 특유의 건강미와 동시에 이전보다 더 마른 실루엣을 부각시켰다.

이를 본 팬들은 "이 정도면 다른 사람", "다이어트 끝판왕", "진짜 종잇장 같다",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다", "관리 어떻게 한 거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소유는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대표적인 자기관리 아이콘으로 꼽혀왔으며, 최근에는 더욱 날씬해진 비주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3. 3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4. 4한일 관계 발전
    한일 관계 발전
  5. 5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