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Sh수협은행, 작년 순이익 3129억원…전년比 3.9% 증가

메트로신문사 안재선
원문보기

Sh수협은행이 지난해 당기순이익 3129억원으로 전년 대비 3.95%(119억원)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6일 밝혔다. 같은 기간 은행 총자산은 63조 4000억원으로, 전년 대비 5조 6000억원 증가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2025년도는 우량 여신 중심의 자산 확충뿐 아니라 선제적 여신 관리 또한 집중했다"며 "올해에도 성장성과 수익성, 건전성 등 모든 부문에서 양호한 지표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수협은행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에서 '2026년 제1차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하고 지난해 사업 성과 및 2026년 경영 전략을 공유했다. 회의에는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을 비롯해 신학기 수협은행장과 주요 임원, 전국 영업점장 등 2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전략 회의는 총 3부로 구성됐다. 먼저 1부에서는 우수 영업점 및 직원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으며, 경영 실적 리뷰, 그룹별 경영전략 공유 및 토론, 직급별 마케팅 우수 사례와 금융소비자 보호 경영 계획 발표 등이 함께 진행됐다.

2부에서는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의 격려사와 더불어 강원 지역 어촌경제 활성화 지원금 전달과 업무 유공 포상 시상이 이어졌다. 마지막 날 진행된 3부에서는 경영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지기 위한 일출 행사와 관리자급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소통을 통한 리더십' 특강이 실시됐다.

Sh수협은행 신학기 은행장은 "작년에 안주하지 말고 올해의 경영목표 달성에 집중해야 한다"며 "수협은행만의 새로운 금융을 통해 고객의 진정한 금융파트너가 되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베트남 4강
    김상식 베트남 4강
  2. 2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3. 3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5. 5용인FC 아미노코치 후원
    용인FC 아미노코치 후원

메트로신문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