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지난 15일,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스타트렌드 K-POP 여자 그룹 일간 투표에서 217,100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피프티피프티는 다양한 콘텐츠의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네이버 웹툰 '작전명 순정' OST 'Oops, My Bad'를 시작으로 프랑스 영화 'Yoroi(요로이)' OST 'Oulalalala'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멤버 하나의 솔로 OST 활동은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영화 '만약에 우리' OST '시간이 지나도'를 통해 깊은 감정선을 선보였으며, JTBC 드라마 '러브 미' OST '외롭지 않네'에서는 섬세한 음색으로 따뜻한 위로를 전했다.
아일릿, 맹렬한 추격
2위는 196,647표를 얻은 아일릿이 차지했다. 아일릿은 데뷔 이후 독특한 콘셉트와 뛰어난 퍼포먼스로 팬덤을 확장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3-5위
3위는 QWER(120,489표), 4위는 트리플에스(112,021표), 5위는 엔믹스(69,402표) 순으로 나타났다.
6위부터
프로미스나인, 투애니원, 뉴진스, 여자친구, 리센느
피프티피프티를 필두로 아일릿, QWER 등 최근 가요계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그룹들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들의 활발한 활동과 팬덤의 적극적인 참여가 K-POP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