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디아, 최진혁X오연서 '아기가 생겼어요' OST 첫 주자…18일 발매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손디아가 ‘아기가 생겼어요’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손디아가 가창한 ‘아기가 생겼어요’의 첫 번째 OST ‘사랑이 어려운 이유’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 동명의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시청자의 도파민 지수를 폭발시킬 하룻밤 일탈 역주행 로코를 예고하며 방영 이전부터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 가운데, 역주행 로맨스의 설렘과 온도를 끌어올리는 OST가 발매된다.

‘사랑이 어려운 이유’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손디아의 섬세한 음색이 맞물려 은은하게 감정선을 쌓아올리는 곡이다. 소중한 만큼 두려워 사랑이 어려운 마음을 담아, 극 초반의 조심스러운 떨림과 설렘을 깊게 키워낸다. 인물들의 미묘한 감정 변화를 한층 선명하게 비출 예정이다.

손디아는 '나의 아저씨', '어쩌다 발견한 하루', '착한 여자 부세미', '키스는 괜히 해서!' 등 다수의 웰메이드 드라마 OST에 참여해왔다.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과 음색으로 극의 감정선을 세밀하게 끌어올리며, 진한 여운과 몰입감을 더해온 아티스트다.

이 곡은 '아기가 생겼어요'의 음악을 진두지휘하는 음악감독 허성진과 오랜 호흡을 함께한 디오리, 손정혁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손디아가 참여한 ‘아기가 생겼어요’ OST ‘사랑이 어려운 이유’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