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14.2% 시청률 갱신할까…드디어 오늘(16일) 공개되는 작품 정체

MHN스포츠 김해슬
원문보기


(MHN 김해슬 기자) 배우 김혜윤과 로몬이 새로운 로맨스물로 돌아온다.

1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는 인간이 되기 싫은 MZ 구미호와 자기애 과잉 인간의 좌충우돌 망생 구원 판타지 로맨스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구미호 세계관 위로,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이야기를 펼쳐낼 예정이다.

2026년 SBS 금토드라마의 포문을 여는 이 작품은 SBS표 K-판타지 로맨스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실의 인간과 초월적 존재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설정은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다시 한번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구미호와 인간의 신묘한 케미스트리를 완성할 김혜윤, 로몬의 만남은 그 자체로도 드라마 팬들의 설렘을 자아낸다. 김혜윤은 인간이 되고 싶지 않은 MZ 구미호 은호 역으로 1년 8개월 만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K-구미호' 계보를 이을 김혜윤의 연기 변신이 기대된다.

작품은 앞서 최고 시청률 14.2%를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과 흥행을 기록한 '모범택시3'의 후속작으로 편성됐다. 배우 이제훈과 김의성, 표예진 등이 주연을 맡은 이 작품은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 3까지 제작된 바 있다. 지난해 11월 첫방송된 '모범택시3' 1회의 시청률은 9.5%로 쾌조의 스타트를 알렸다. 이어 4회 만에 11.6%로 두 자릿수를 돌파하며 5회를 제외한 전회차에서 두 자릿수 성적을 이어왔다.

앞서 김혜윤은 JTBC '스카이캐슬', tvN' 선재 업고 튀어' 등 다수의 히트작에서 존재감을 각인시켜 왔다. 또 로몬은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디즈니 + '3인칭 복수' 등을 통해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에 두 사람이 만나 새롭게 선보일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가 전작의 흥행 열기를 이어갈지에도 시선이 몰리고 있다.

사진= 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