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홍진경, 이혼 1년 만에 '재혼' 언급…"마음의 준비 안 돼" ('옥문아')

MHN스포츠 정효경
원문보기


(MHN 정효경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이혼 후 연애 상황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는 배우 황신혜, 장윤정이 출연해 재혼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주우재는 이날 홍진경을 향해 "누나는 한 번도 (이혼 후) 안 사귀었냐"고 질문했다. 홍진경은 "저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 돼 있다.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재혼에 대한 생각이 없다"고 고백했다.

홍진경은 지난 2003년 5살 연상의 사업가 A씨와 결혼해 딸을 얻었지만 지난해 8월 결혼 22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혼 발표 당시 홍진경은 이미 몇 달 전 전 남편과 헤어졌음을 알리며 "다르게 살아보고 싶어 합의 이혼을 했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이날 황신혜는 '여배우 최초 이혼 발표'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별 타이틀이 다 있다. 굳이 (이혼을) 말하진 않았었다"고 말했다. 황신혜는 "그때 (딸) 진이가 초등학교 입학 전이었는데 학교 다니다가 기사가 날 수도 있고, 아이들은 이혼이 뭔지 모르는데 친구들 집에 가면 엄마, 아빠들이 말하지 않나. 오히려 딸한테 상처가 될 거 같아서 먼저 발표했다"며 이혼을 발표한 배경을 설명했다.

홍진경의"(이혼 후) 연애 해 보셨냐"는 질문에 황신혜는 딸로부터 연애를 권유받았다면서 "뭘 안 하냐. 진짜 너무 예쁘고 젊은데 남자친구 만들라고 한다. 나가서 애쓰고 난리다. 소개팅도 계속 알아본다"고 밝혔다. 이어 "몇 명을 사귀어봤냐고 물어봐서 대답해 줬더니 황신혜가 이 정도밖에 안 만났냐고 실망하더라"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황신혜는 "재혼 생각은 없다. 내 싱글 라이프를 부러워하는 친구들도 많다"며 "결혼은 아닌데 연애는 하고 싶더라. 진경이는 어떠냐"고 궁금해했다.

사진=MHN DB,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