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싱어게인4' 톱7, '아는 형님' 출격…17일 방송

더팩트
원문보기

오디션 비하인드 공개

가수 이오욱 도라도 김재민 슬로울리 서도 규리 김예찬(왼쪽부터)이 오는 17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JTBC

가수 이오욱 도라도 김재민 슬로울리 서도 규리 김예찬(왼쪽부터)이 오는 17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JTBC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싱어게인4' 톱7이 보컬 실력에 이어 예능감까지 뽐낸다.

JTBC는 16일 "오는 17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싱어게인4' 톱7(이오욱 도라도 김재민 슬로울리 서도 규리 김예찬)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생생한 오디션 비하인드부터 숨겨왔던 예능감까지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이오욱은 "1등 상금 3억 원은 부모님 집 마련에 보태드릴 예정"이라며 남다른 효심을 드러낸다. 이에 도라도는 "1등이 이오욱으로 발표됐을 때 솔직히 아쉬웠다. 41점 차이로 상금이 3억 원에서 3000만 원이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재민은 "남자 최초 실용음악과 수시 5관왕"이라며 "중고등학교 시절 SM엔터테인먼트로부터 캐스팅 제안을 받기도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슬로울리는 "'싱어게인4' 최연소 출연자"라며 "4라운드 준비하면서 수능을 봤는데 다 찍고 하나 정도 맞은 것 같다"고 털어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서도는 과거 예능 출연 경험도 공개한다. 그는 "'스타킹'의 '딸랑 이거' 코너 오디션을 본 적이 있다"며 당시 선보였던 개인기를 재연해 웃음을 더한다. 이를 본 출연진 역시 곧바로 따라 해 현장 분위기를 달군다.

규리는 "양희은과 함께 부른 '엄마가 딸에게'에서 목소리의 주인공"이라며 "실제 딸로 오해를 많이 받지만 친엄마는 따로 있다"고 해명한다. 김예찬은 "'싱어게인3'에 도전했을 당시 2라운드까지 오른 것도 기적이라 생각했다"며 "이번 시즌에는 약 20kg을 감량하고 마음을 다잡고 다시 도전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싱어게인4' 톱7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오는 17일 오후 9시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