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우리금융, 최대 7.5% 대한체육회 파트너 기념 적금 출시

아시아경제 오규민
원문보기
'우리 Team Korea 적금'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
10만좌 한도
우리은행이 우리금융지주의 '대한체육회 공식 파트너' 선정을 기념하고 오는 2월6일 개막하는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우리 Team Korea 적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1인 1계좌, 월 최대 30만 원까지 납입 가능한 12개월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총 10만좌 한도로 판매된다. 기본금리는 연 2.5%이며,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성적과 고객의 이벤트 참여도에 따라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7.5%의 고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최대 5.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세부 조건으로는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가 메달 획득 시(금메달 0.5%포인트, 은메달 0.2%포인트, 동메달 0.1%포인트) 우대금리 최대 3.0%포인트, 올림픽 폐막일인 2월22일까지 '우리WON뱅킹' 응원 게시판에 댓글 작성 시(건당 0.2%포인트) 최대 1.0%포인트가 적용된다. 상품 가입 시 예측한 대한민국의 최종 순위를 맞출 경우 1.0%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2월28일까지 '우리 Team Korea 적금' 가입 후 응원 게시판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300명)을 증정한다.

상품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19일까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국가대표 종합순위와 메달 획득 수를 확인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케이크 쿠폰(10명), 스탠리 텀블러(10명)를 제공한다.

이영 우리은행 개인상품마케팅부 리테일수신상품 팀장은 "국가대표 선수들의 땀과 열정을 고객과 함께 응원하기 위해 고객 참여형 상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겨울 동계올림픽을 즐기며 금융 혜택도 함께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규민 기자 moh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2. 2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3. 3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4. 4가자 평화위원회
    가자 평화위원회
  5. 5이강인 결장
    이강인 결장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