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수호, 제대로 '큰 거 온다'…'빅 임팩트' 주는 트랙리스트 공개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최수호가 한층 더 강렬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5시 공식 SNS를 통해 최수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빅 임팩트(BIG IMPACT)'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최수호의 새 타이틀곡은 '큰거온다'다. 이 외에도 '봄바람', '새드 무비(SAD MOVIE)', '오래된 사진첩', '별을 따라가'까지, 최수호의 진화한 보이스를 확인할 수 있는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큰거온다'는 강렬한 리드 사운드와 '큰거온다'라는 강렬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최수호의 단단한 보컬과 EDM 사운드가 만나 리스너들에게 깊은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두 번째 트랙 '봄바람'은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겨울송 '머스트 해브 러브(MUST HAVE LOVE)'의 작곡가 안정훈이 참여한 발라드 곡이며, 세 번째 트랙 '새드 무비'는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이승철의 '마이 러브(My Love)'를 만든 작곡가 전해성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오래된 사진첩', '별을 따라가'까지, 막강한 라인업의 제작진이 돋보이는 트랙리스트가 새해를 책임질 고퀄리티 명반의 탄생을 예고했다. 시원한 가창력과 나이를 뛰어넘은 중후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최수호는 10개월 만의 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보컬과 매력을 아낌없이 뽐낼 전망이다.

최수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빅 임팩트'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