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여기어때 |
여기어때는 충남, 전북, 세종 등 한반도 중심 지역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서부내륙권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서부내륙권에 위치한 숙소를 예약하면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에는 충남 8개 시군과 전북 9개 시군에 위치한 숙소가 참여했다.
할인 금액은 결제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7만원 미만 결제 시 2만원, 7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3만원이 즉시 할인된다. 쿠폰 발급 및 사용 기간은 모두 31일까지며, 일부 지역의 중소형 호텔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반도 중심부인 서부내륙권의 관광 매력을 알리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여행객이 지역의 역사, 문화, 미식, 자연 등 다양한 테마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앱 내에서 추천 여행 코스 및 테마 콘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서부내륙권은 테마형 여행이 자리잡으면서 매년 국내외 관광객이 큰 폭으로 늘어나는 핵심 여행지로 각광 받았다"며 "이 지역에서 올 겨울 따뜻한 전통 한옥 체험, 경험 중심 미식 체험 등 즐길수 있도록 최적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승한 기자 winon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