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선호,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오늘 공개…6개 국어 로맨틱 코미디 도전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6개 국어를 넘나드는 김선호표 로맨틱 코미디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김선호, 이 사랑 통역 오늘 공개 (출처=넷플릭스)

김선호, 이 사랑 통역 오늘 공개 (출처=넷플릭스)


오늘(16일) 오후 5시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다중언어 통역사 주호진(김선호 분)이 글로벌 톱스타 차무희(고윤정 분)의 전담 통역을 맡게 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김선호는 극 중 영어, 일본어, 이탈리아어 등 6개 국어에 능통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서툰 주호진 역을 맡았다. 냉철한 통역사로서의 모습과 사랑에 서툰 인간적인 면모를 오가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 김선호는 "작품 속에서 6개 국어를 하는 인물을 맡았다. 대본을 숙지하고 반복하며 감정을 실었고, 남는 시간에는 문법을 공부했다"라며 약 4개월간의 준비 과정을 밝히며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예고편과 스틸 이미지에서는 섬세한 표정과 눈빛, 설렘 가득한 분위기로 '주호진' 그 자체를 보여줘 기대감을 높였다. 극 중 차무희와의 관계를 통해 점차 변화해가는 주호진의 감정을 김선호 특유의 감성으로 풀어내며, 글로벌 시청자들의 공감과 몰입을 이끌 예정이다.

김선호는 이번 작품을 "드디어 선물을 드릴 날이 온 것 같다"라며 팬들에게 '선물'로 표현하기도 했다.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김선호의 다채로운 매력이 총집합된 로맨틱 코미디로,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2. 2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3. 3트럼프 마차도 노벨평화상
    트럼프 마차도 노벨평화상
  4. 4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5. 5구룡마을 화재
    구룡마을 화재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