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연서, 인형 같은 비주얼로 '아기가 생겼어요' 포스터 비하인드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인형 같은 비주얼과 몰입도 높은 연기로 돌아온 오연서가 새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연서, 인형 같은 비주얼 (출처=스토리제이컴퍼니)

오연서, 인형 같은 비주얼 (출처=스토리제이컴퍼니)


15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에서 태한주류 신제품 개발팀 과장 '장희원' 역을 맡은 오연서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셔츠에 니트 베스트, 카디건을 매치한 포멀한 오피스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작은 얼굴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노트와 펜을 들고 고민에 빠진 모습부터 핑크색 원피스를 입고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짓는 모습까지, 캐릭터의 다층적인 매력을 예고했다.

극 중 오연서가 연기하는 장희원은 비혼주의자이자 연애에 신중한 워커홀릭으로, 자신의 이름을 건 맥주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열정을 지닌 인물이다. 남모를 가정사로 인해 독립적인 삶을 선택한 희원이 하룻밤 일탈을 계기로 어떤 변화와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연서는 '미남당', '이 구역의 미친 X', '플레이어2'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력을 입증해왔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최적화된 매력으로 이번 작품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동명의 웹소설·웹툰을 원작으로 한 '아기가 생겼어요'는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고 믿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17일 밤 10시 3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2. 2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3. 3트럼프 마차도 노벨평화상
    트럼프 마차도 노벨평화상
  4. 4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5. 5구룡마을 화재
    구룡마을 화재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