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비스트 탈퇴 장현승, '악귀 들림' 인정했다…"저 사람 이제 없어" 퇴마 근황 (문명특급)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비스트 출신 장현승이 군 제대 후 완벽 '퇴마' 근황을 전했다.

14일 문명특급 유튜브 채널에는 '악귀 퇴마 후 장현승 근황 라이브 (w. 엑소시스트 재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과거 비스트(현 하이라이트)에서 탈퇴한 장현승이 등장해 근황을 나눴다.

이른바 '악귀 시절'로 불리는 장현승의 과거 태도 논란도 언급됐다. 당시를 떠올리며 장현승은 "철딱서니가 없을 때"라며 과오를 인정했다.



MC 재재는 "유명하게 (인터넷에) 돌았던 게, 군대를 다녀온 이후로 완전히 '퇴마'를 당했다더라. 눈빛이 맑아졌다"며 군 제대 전후 차이를 언급했다.

장현승은 "군대에 가면 알아서 착한 사람이 된다. 제가 군대를 늦게 갔기 때문에 잘하진 못해도 누가 되고 싶지는 않았다"고 담담히 밝혔다.


이어 "늦게 입대를 한 만큼 더 열심히 임했고, 그래서 많은 분들께 칭찬도 받고, 환경적으로 나를 받쳐주니까 퇴마를 안 당할 이유가 없다"고 덧붙였다.

재재는 "여러분들도 잠 많이 자고 햇볕 보고 규칙적으로 생활하면서 그 누구라도 퇴마를 당할 수 있다. 장현승 씨가 보여주셨다"고 감탄했다.

그런가 하면 장현승은 과거 자신의 모습을 보며 "저거는 제가 아니다. 저 사람 이제 없다"며 셀프 디스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사진=MMTG 문명특급, 장현승, SNS, 온라인 커뮤니티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2. 2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3. 3트럼프 마차도 노벨평화상
    트럼프 마차도 노벨평화상
  4. 4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5. 5구룡마을 화재
    구룡마을 화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