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왓챠, OTT 서비스 10주년 기념 ‘영화 주간’ 연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왓챠가 ‘왓챠 OTT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오프라인 상영회 ‘다를 수도 있지: 왓챠 영화 주간’을 개최한다.

왓챠 측은 16일 “지난 10년간 축적해 온 시청 데이터와 유저의 감상 기록을 바탕으로, 서로 다른 취향이 만들어내는 영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소개했다.

이번 왓챠 영화 주간은 다양한 취향의 총합이 곧 플랫폼의 정체성이라는 관점에서, ‘달라서 더 재밌는 취향’을 스크린 위에 옮긴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왓챠 유저들이 실제로 사랑한 취향을 중심으로 총 6개의 섹션을 구성했으며,오는 23일부터 예매 가능하다. 이번 왓챠 영화 주간의 모든 상영과 이벤트는 무료로 운영된다.

왓챠상 수상작과 왓챠 수·배급 작품을 중심으로 한 ‘왓챠가 덕질한 영화’, 공포영화를 테마로 한 ‘심약자 말고 심강자’, 애니메이션 헌터×헌터 극장판을 상영하는 ‘한따한따 아저씨 정모’, B필름을 큐레이션 한 ‘리클라이너에서 B필름을’, 서부영화를 다루는 ‘스파게티 웨스턴 코어’, 다큐멘터리 중심의 ‘영화보다 현실이 더 해’까지 다양한 취향을 아우른다.

관객 참여형 스페셜 이벤트도 매일 진행된다. 1월 29일에는 오프닝 이벤트로 ‘킴스비디오’ 상영과 함께 ‘영화를 사랑하는 유령들의 파티’가 열리며, 1월 30일에는 일미디어 홍재완 대표와 함께 서부영화 장르를 소개하는 ‘스파게티 웨스턴 코어 입문’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오는 31일에는 ‘헌터×헌터’ 덕톡회, 2월 1일에는 영화평론가 김경수와 함께하는 ‘밈(Meme)이 빛나는 밤에’ GV가 열린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2. 2윤석열 체포 방해
    윤석열 체포 방해
  3. 3명재완 무기징역 선고
    명재완 무기징역 선고
  4. 4뉴진스 다니엘 가족
    뉴진스 다니엘 가족
  5. 5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