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켄싱턴호텔, 겨울방학 맞아 눈썰매 패키지 출시

이데일리 이민하
원문보기
겨울방학 가족 수요 공략
호텔·리조트 내 눈썰매
이동 부담 없는 구성
여의도·평창·설악 운영
조식·액티비티 포함
1박 14만9900원부터
켄싱턴호텔 평창 눈썰매장 (사진=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평창 눈썰매장 (사진=이랜드파크)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2곳(여의도·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겨울철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눈썰매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겨울방학 가족 여행 수요에 맞춰 숙박부터 식음, 액티비티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눈썰매장을 개장해 이동 부담 없이 호텔과 리조트 안에서 겨울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투숙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1박 기준 14만 9900원(켄싱턴호텔 평창)부터다.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출시한 ‘한강 눈썰매장’ 패키지는 여의도 중심에 위치한 호텔의 입지적 강점을 살려 도심 속 호캉스는 물론 여의도 한강공원 눈썰매장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1박, ▲조식 뷔페 2인, ▲한강 눈썰매장 입장권 2인 등이다.

여의도 한강공원 눈썰매장은 호텔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해당 눈썰매장은 2월 18일(수)까지 운영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키즈&스노우(Kids&Snow)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객실1박, ▲호텔 내 눈썰매장 3인, ▲실내풀과 사우나 3인(성인2, 소인1), ▲시즌 음료 2잔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개장한 눈썰매장은 호텔의 랜드마크인 6만 7000㎡(2만평) 규모의 프랑스식 정원 ‘켄싱턴 프렌치 가든’ 내 위치해 있으며, 슬로프 길이 약 80m로 어른과 어린이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눈썰 매장은 3월 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인원 추가시 이용요금은1인당 1만 5900원이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설경 (사진=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설경 (사진=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출시한 ‘스노우 키즈 파크(Snow Kids Park)’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미취학 아동 1인), ▲리조트 내 눈썰매장 3인, ▲시즌 음료 2잔, ▲동물먹이 주기 체험 1팩 등으로 구성됐다.

리조트 내 위치한 눈썰매장은 슬로프 약 50m의 완만한 경사로 설계돼 어린이 고객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신선호 옆 양목장 인근에서 이용할 수 있다. 눈썰매장은 2월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추가 이용 시1인당 7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2. 2서대문역 버스 사고
    서대문역 버스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5. 5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