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라이브 페스트 2025’에 참석한 크리에이터들 / 틱톡코리아 |
틱톡이 지난 15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틱톡 라이브 페스트 2025’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틱톡 라이브 페스트는 한 해 동안 독창적인 콘텐츠로 틱톡 라이브 생태계를 풍성하게 만든 크리에이터와 에이전시의 성과를 기념하는 행사다. 현장에는 크리에이터 및 에이전시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했고, 전 세계 각국의 팬들도 틱톡코리아와 틱톡 라이브 코리아 공식 계정을 통해 생중계로 축제에 참여했다.
‘2025 샤이닝 스타’ 대상은 K-푸드 먹방과 소통 라이브로 한국과 태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지또먹’이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재능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쳐온 ‘이인화’가 수상했다. 우수상은 긍정 에너지로 글로벌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해 온 ‘우니’에게 돌아갔다.
각 부문 수상자들은 오는 2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글로벌 틱톡 라이브 페스트 2025에 한국 대표로 초청돼 세계 무대에서 한국 크리에이터의 영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젠슨 류 틱톡 라이브 한국 총괄은 “틱톡은 앞으로도 전 세계 10억명 이상의 사용자가 연결된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재능을 글로벌 무대에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은 기자(jaeeunlee@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