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뮤지컬 '너를 위한 글자', 3월 개막…윤승우·이진우·강병훈 출연

뉴시스 김주희
원문보기
이탈리아 발명가 펠리그리노 투리 모티브
뮤지컬 '너를 위한 글자' 포스터.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뮤지컬 '너를 위한 글자' 포스터.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주희 기자 = 뮤지컬 '너를 위한 글자'가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 4관 무대에 오른다.

이탈리아 발명가 펠리그리노 투리의 실제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19세기 초 이탈리아의 작은 바닷가 마을 마나롤라를 배경으로, 세 인물의 사랑과 성장을 담은 이야기를 그린다.

이상한 발명품을 만들며 타인에게 관심을 두지 않고 살고 있는 괴짜 발명가 투리의 삶에 따뜻하고 다정한 심성의 작가 지망생 캐롤리나와 베스트셀러 작가 도미니코가 등장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투리는 시끄럽고 성가신 이웃인줄로만 알았던 캐롤리나가 도미니코와 소설이라는 공통된 매개로 부쩍 가깝게 지내는 것을 의식하게 된다. 혼란스러운 감정 속 어느새 캐롤리나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면서 타인의 삶과 마음에도 관심을 가지는 변화를 경험하게 된다.

2019년 초연, 2024년 재연 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시즌에서 타고난 천재지만 잘난 척이 심하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을 모르는 괴짜 발명가 투리 역에 윤승우, 이진우, 강병훈이 출연한다. 윤여백도 언더스터디로 합류했다.


따뜻하고 다정한 심성을 가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작가 지망생 캐롤리나 역에 박새힘, 성민재, 조영화가 캐스팅됐다.

성공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캐롤리나에게 언제나 든든하고 다정한 친구가 되어주는 도미니코 역에는 임별, 최민우, 박좌헌이 나선다.

뮤지컬 '너를 위한 글자' 출연진.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뮤지컬 '너를 위한 글자' 출연진.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juhe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2. 2서대문역 버스 사고
    서대문역 버스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5. 5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