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울진군에 이어지는 온정…한전KPS·옵티멀, 이웃돕기 성금 2,500만 원 전달

메트로신문사 손기섭
원문보기


울진군에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한전KPS와 옵티멀에너지서비스가 총 2,5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힘을 보탰다.

군은 지난해 12월 29일 한전KPS㈜ 신한울1사업소로부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1,5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어 지난 1월 7일에는 옵티멀에너지서비스㈜(대표 이계성)가 1,0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 회사는 울진 한울 3·4호기 기전설비 정비를 맡고 있으며, 발전설비 분야의 기술력과 함께 중대재해 예방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기탁된 성금은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지원에 활용된다.

박성배 한전KPS 신한울1사업소장은 "이번 기부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나눔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계성 옵티멀에너지서비스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성금을 기탁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울진과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울진군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두 기업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이 꼭 필요한 군민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2. 2윤석열 체포 방해
    윤석열 체포 방해
  3. 3명재완 무기징역 선고
    명재완 무기징역 선고
  4. 4뉴진스 다니엘 가족
    뉴진스 다니엘 가족
  5. 5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메트로신문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
울진군에 이어지는 온정…한전KPS·옵티멀, 이웃돕기 성금 2,500만 원 전달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