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대박' 터진 화사, 12년 만 첫 단독 콘서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마마무 겸 가수 화사(HWASA)가 데뷔 첫 단독 콘서트 포스터 속 매혹적인 자태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사는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26 HWASA CONCERT (2026 화사 콘서트 <미 카사>)'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화사는 14일부터 16일까지 공식 채널을 통해 공연의 기대감을 더하는 포스터를 연이어 선보였다. 포스터 속 화사는 특유의 그윽한 눈빛과 분위기로 매혹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실제 공연에서는 화사가 어떤 선곡과 이에 걸맞은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화사가 데뷔 12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이자, 솔로 아티스트 화사의 개성 넘치고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오롯이 만나볼 수 있을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공연을 앞두고 화사는 'Good Goodbye(굿 굿바이)'로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며 사그라들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기록에서 국내 가수 중 최고가 되며 가요계 새 역사를 쓰고 있다.


멜론, 지니, 벅스, 유튜브 뮤직, 플로, 바이브 등 6개 주요 음원 사이트의 일간·주간·실시간 차트 순위를 통합해 집계하는 온라인 음악 순위 통합차트 아이차트에 따르면 화사의 'Good Goodbye'는 지난해 11월 30일 첫 'PAK' 달성 후 16일 오전 8시 30분 기준 누적 횟수 총 692회의 'PAK'를 기록했다.

이는 올타임 'PAK' 순위에서 헌트릭스 'Golden(골든)'(1484회)에 이어 2위이면서 국내 가수 중 최고 순위다. 화사에 이어 뉴진스 'Ditto(디토)'(655회), 방탄소년단 'Dynamite(다이너마이트)'(610회), 아이유 'Celebrity(셀러브리티)'(462회)가 뒤를 잇고 있다.

사진=피네이션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