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원두데일리, ‘논커피’ 확장…오피스용 프리미엄 주스 출시

이데일리 김세연
원문보기
커피 중심 서비스에서 건강 음료까지
오피스 종합 F&B 플랫폼으로 진화
[이데일리 김세연 기자] 커피 기계 렌탈 및 원두 구독 서비스 ‘원두데일리’ 운영사 스프링온워드는 주스 위탁생산(OEM) 전문 기업 핀코퍼레이션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노블렌더 주스를 공식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8일 스피링온워드 사옥에서 원두데일리 ‘노블렌더’ 프리미엄 주스 공급 계약이 체결되고 있다.(사진=스프링온워드)

지난 8일 스피링온워드 사옥에서 원두데일리 ‘노블렌더’ 프리미엄 주스 공급 계약이 체결되고 있다.(사진=스프링온워드)


이번 제휴는 원두데일리가 추진 중인 논커피(non-coffee) 카테고리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건강한 복합 음료 구독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첫 단계다.

노블렌더 주스는 직접 갈아 만든 주스로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아왔다. 원두데일리는 이러한 강점이 건강함과 간편함을 중시하는 자사 고객층의 특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핀코퍼레이션을 파트너로 선택했다.

이번 론칭을 통해 원두데일리는 고객사가 커피뿐 아니라 다양한 음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커피와 논커피 음료를 한 번에 주문·관리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로 확장한다. 향후 디저트, 대체커피 등 다양한 음료와 간식 제품군 확대도 검토할 계획이다.

원두데일리 관계자는 “이번 노블렌더 주스 론칭은 단순한 제품 추가가 아니라 원두데일리가 ‘사무실 종합 식음료(F&B)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문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건강하고 효율적인 사무실 음료, 간식 생태계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원두데일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고객사를 대상으로 1월 한 달간 노블렌더 주스를 소개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15일부터는 ‘이달의 음료’ 캠페인을 통해 고객사 중 선착순 50곳에 3만원 상당의 노블렌더 주스 5종 샘플 세트를 제공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