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초코렛트냐"…인생 첫 '두쫀쿠' 맛본 97세 할아버지도 '감탄'

뉴시스 정우영 인턴
원문보기
[뉴시스]97세 할아버지가 두쫀쿠를 처음 먹어 보고 보인 반응이 화제다. (사진 = @K_grandpa.29 유튜브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뉴시스]97세 할아버지가 두쫀쿠를 처음 먹어 보고 보인 반응이 화제다. (사진 = @K_grandpa.29 유튜브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우영 인턴 기자 =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를 처음 먹어본 97세 할아버지의 반응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지난 14일 '이구 할아버지' 유튜브 채널에는 '두쫀쿠 드셔보셨나요? 할아버지 인생 첫 두쫀쿠 의외의 반응'이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숏츠)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할아버지는 손녀가 두쫀쿠를 내밀자 "초코렛트냐, 두쫀쿠가 뭐냐"고 물었다. "요즘 애들이 좋아하는 것"이라는 손녀의 답변에 할아버지는 두쫀쿠 한 입을 베어 물었다.

두쫀쿠를 맛본 할아버지는 "안에 뭐가 들어갔냐, 사각사각하네" "(바깥에) 까만 건 좀 쌉쌀하고 사각사각 소리 나는 건 깨 같기도 하고 뭐야? 맛있다"며 감탄했다.

또 가격은 "한 7000원 하겠다"며 "이 정도 가격할 맛"이라고도 덧붙였다. 할아버지는 두쫀쿠를 거듭 베어 물어 초코 파우더가 입에 묻은 채로 "애들이 잘 먹겠다, 고소하고 맛있다"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은 할아버지가 두쫀쿠를 먹다 떨어진 초코 파우더를 빗자루로 정리하면서 끝이 났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할아버지가 틀에 안 박히시고 시대 흐름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게 너무 부럽다" "할아버지 입술에 파우더 묻은 거 너무 귀여우시다" "가격 맞추시는 거 보고 완전 놀랐다" 등 대체로 부러움이 섞인 반응을 보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2. 2마줄스 감독
    마줄스 감독
  3. 3사법 신뢰 회복
    사법 신뢰 회복
  4. 4나나 강도 역고소
    나나 강도 역고소
  5. 5불꽃야구 최강야구
    불꽃야구 최강야구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