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JYP 신예 킥플립, 데뷔 1주년 첫 팬 콘서트…최초 공개 무대 퍼레이드 예고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신예 킥플립(KickFlip)이 데뷔 1주년 맞이 첫 팬 콘서트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

킥플립은 17일~18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 홀에서 총 4회에 걸친 첫 팬 콘서트 '2026 KickFlip FAN-CON From KickFlip, To WeFlip'(프롬 킥플립, 투 위플립)을 개최하고 위플립(팬덤명: WeFlip)과 뜻깊은 시간을 쌓는다. 마지막 회차인 18일 오후 6시 공연은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더 많은 팬들을 만난다.

멤버들은 2026년 1월 20일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팬 콘서트이자 첫 번째 단독 팬 콘서트를 위해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미니 3집 'My First Flip'(마이 퍼스트 플립) 수록곡 '특이점' 스테이지부터 GOT7 'A' 및 유닛별로 펼치는 커버 퍼포먼스, 첫 선보이는 신곡까지 최초 공개 무대 퍼레이드가 팬심을 뜨겁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그룹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 콘서트 드레스 코드를 정하거나 공연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각종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 이들이 팬들과 알찬 시간을 나누고 추억을 하나 더 쌓아올린다.

2025년 1월 20일 가요계 첫 발을 내딛고 'K팝 슈퍼 루키'로 자리매김한 킥플립은 미국 빌보드 '2025년 베스트 K팝 25선: 스태프 추천'(The 25 Best K-Pop Songs of 2025: Staff Picks), Apple Music(애플 뮤직)의 뮤직 디스커버리 앱 Shazam(샤잠)의 ‘Shazam Fast Forward 2026’(샤잠 패스트 포워드 2026)에 선정되며 신예 존재감을 빛냈다. 데뷔 2년 차에 접어드는 킥플립의 2026년 국내외 활약세에 K팝 팬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킥플립은 1월 17일~18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4일 부산, 31일 광주, 2월 21일 청주, 28일 대구까지 전국 5개 도시에서 총 12회 규모의 첫 팬 콘서트 전국 투어를 전개하고 새해 활약에 시동을 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