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아기가 생겼어요' 오연서,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인형 같은 비주얼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배우 오연서가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15일 오연서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이가 생겼어요'에서 태한주류 신제품 개발팀 과장 장희원 역을 맡은 오연서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배우 오연서.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2026.01.15 moonddo00@newspim.com

[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배우 오연서.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2026.01.15 moonddo00@newspim.com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셔츠에 카디건과 니트 베스트를 매치, 포멀한 직장인 룩으로 눈길을 끈다. 그는 튀지 않는 의상에도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오연서는 노트와 펜을 손에 쥐고 골똘히 고민하는 포즈를 취해 커리어 우먼의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핑크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어 '아기가 생겼어요'를 통해 보여줄 이야기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연서는 극 중 태한주류 모태 솔로 워커홀릭 장희원 역으로 분한다. 희원은 자신의 이름을 건 맥주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가진 열정 가득한 인물로 최연소 과장까지 오른 승부사 기질이 있는 캐릭터다. 그는 남모를 가정사로 인해 비혼을 선택하고 연애에 있어서는 보수적인 태도를 취하게 되는데 이런 희원에게 하룻밤 일탈이 어떤 변수를 가져올지 관심이 쏠린다.

오연서는 카카오TV '이 구역의 미친 X', KBS 2TV '미남당', 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등 다양한 작품에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연서가 '아기가 생겼어요'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한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는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17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moonddo0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