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26기 현숙, ♥영식과 월급 합친다…"이제 용돈 받기로"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26기 현숙이 결혼 후 용돈을 받기로 했다고 밝혔다.

26기 현숙은 15일 "이번 달(25일)부터 월급 합치고 용돈 받습니다. 그 전에 영식님 몰래 뭐 하나 장만해야 할 것만 같은데 이거 맞죠? 무얼 사야 후회가 없을까요 선생님들. 마지막 기회 같아서 그랭.."이라는 글과 함께 구매할 제품들을 추천받았다.

팔로워들이 비상금, 금, 게이밍 컴퓨터, 명품 시계, 목걸이, 주식, 자동차, 등을 추천해 주자, 현숙은 "(비상금은) 탈탈 털어드렸는데 이미 늦은 걸까요?"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한 팔로워가 "영식님이 돈 관리하셔요? 왜요?"라고 하자 "운용은 같이 하는데 용돈은 영식님이 정하신대요. 넉넉히 주신다는데 과연 얼마일까? 한 달 카드값 20만 원 나오던 분"이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현숙은 "보내주신 의견은 모두 읽어보고 후회 없이 야무지게 해보겠습니다. 모두 감사해요. 좋은 밤 보내세요"라며 여러 의견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26기 현숙, 영식은 ENA·SBS Plus '나는 솔로'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최종 커플이 되진 않았으나 촬영 종료 후 현실 커플로 발전했다. 지난 3일 결혼식을 올렸다.


1984년생 영식은 고려대학교 물리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게임 기획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1987년생 현숙은 미국 변호사로 근무 중이다.

사진 = 26기 현숙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2. 2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3. 3트럼프 마차도 노벨평화상
    트럼프 마차도 노벨평화상
  4. 4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5. 5구룡마을 화재
    구룡마을 화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