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와인나라, 새해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펼친다

더팩트
원문보기

스피릿, 프리미엄 와인 등 최대 50% 할인
오프라인 '드링크 온' 테이스팅 체험 기회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스피릿과 프리미엄 와인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혜택을 확대한다. /아영FBC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스피릿과 프리미엄 와인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혜택을 확대한다. /아영FBC


[더팩트 | 손원태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스피릿과 프리미엄 와인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혜택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고, 온라인몰에서는 '드링크 인터내셔널' 2026년 바 리포트 탑순위에 이름을 올린 스피릿 7종을 특별 구성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드링크 온' 테이스팅을 시청·성수에서 운영해 새해 선물과 모임 수요를 구매와 체험으로 연결한다.

와인나라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와인 글라스 1개, 10만원 이상 구매 시 글라스 2개가 증정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글라스 2개와 함께 칠링백이 제공된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글라스 2개와 보냉백이 함께 증정돼 새해 모임 준비에 실용성을 더했다. 사은품 증정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와인나라 온라인몰에서는 '드링크 인터내셔널' 2026년 바 리포트 톱순위에 이름을 올린 스피릿 브랜드를 중심으로 7종을 특별 구성해 최대 50% 할인한다.

하이엔드 테킬라로 유명한 오초, 바에서 많이 찾는 럼으로 알려진 플랜터레이 럼. 코키, 페랑을 비롯해 각 부문 톱10 안에 든 지파드, 시타델 진, 위도우 제인도 특별가에 만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드링크 온' 테이스팅을 1월에도 이어가며 매장별로 서로 다른 분위기와 라인업을 구성했다.

와인나라 시청점은 퇴근 후 즐길 수 있는 시음회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콘셉트를 1월에도 개시한다. 1월 30일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드링크 온 시청'을 운영한다. 티켓가는 2만9900원이며, 30명 한정으로 15종 와인을 선보인다.

와인나라 성수점은 젊은 고객층의 수요를 반영해 폭넓은 선택지를 제안한다. 오는 17일 '드링크 온 성수'를 운영하고 약 30종 규모의 와인 라인업으로 구성해 취향 탐색형 테이스팅 경험을 강화했다. 티켓가는 3만9000원이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즌별 소비 트렌드에 맞춘 합리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상품 구성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했다.

tellm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2. 2서대문역 버스 사고
    서대문역 버스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5. 5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