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흑백요리사’ 후덕죽 셰프, 유재석 만났다…‘유퀴즈’서 인생사 공개 예고

스포츠조선 조민정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로 대중적 인지도를 단숨에 끌어올린 후덕죽 셰프가 이번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했다.

후덕죽 셰프는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을 마쳤다"고 전하며 근황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하얀 조리복 차림의 후덕죽 셰프와 MC 유재석이 나란히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유의 온화한 인상 그대로 등장한 후덕죽 셰프는 "추운 날씨에도 유재석 님과 제작진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덧붙이며 촬영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전했다.

앞서 후덕죽 셰프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서 묵직한 내공을 바탕으로 톱3까지 오르며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자극적인 연출보다 기본기와 장인정신으로 승부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57년 경력의 중식 대가인 후덕죽 셰프는 팔선 조리총괄 상무를 역임한 인물로 한국 중식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린다. 현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중식당 호빈 총괄 셰프로 재직하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2. 2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3. 3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박나래 전 매니저 논란
    박나래 전 매니저 논란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