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라잇썸 상아·초원·주현, 겨울 감성 채운 3단 고음…'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라이브 클립

OSEN
원문보기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그룹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주현이 아련한 겨울 감성을 전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라잇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상아, 초원, 주현의 디지털 싱글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상아, 초원, 주현)' 라이브 클립을 공개하며 첫 유닛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상아, 초원, 주현은 라이브 클립에서 텅 빈 빙상장 한가운데에서 스탠딩 마이크로 노래했다. 쓸쓸한 분위기 속 순백의 착장과 청초한 스타일링은 곡이 지닌 겨울 이별 감성을 한층 극대화했다. 특히 조명이 꺼진 뒤 감정을 꾹 눌러 담은 눈물이 떨어지는 장면은 곡의 정서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세 멤버의 조화로운 음색도 귀를 사로잡았다. 후반부로 갈수록 곡의 서사가 절정으로 치닫는 가운데 상아의 부드러운 음색과 주현의 단단한 보컬, 초원의 청아한 3단 고음이 차례로 어우러지며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디지털 싱글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상아, 초원, 주현)'는 비투비의 원곡을 담백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로 새롭게 풀어낸 리메이크한 노래로, 이별의 아픔과 슬픔이 교차하는 감정을 라잇썸만의 보컬로 깊이 있게 전한다. 그동안 라잇썸이 밝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대중과 만났다면, 보컬 유닛을 통해서는 겨울의 정서를 품은 발라더로 변신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한다.

라잇썸의 '젠지 발라더' 유닛 상아, 초원, 주현은 16일 오후 5시 25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짙은 여운을 전하는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3. 3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4. 4한일 관계 발전
    한일 관계 발전
  5. 5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