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3수' 고백한 구성환, 결국 이종혁에 SOS…"달라진 것 같다" (나혼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구성환이 2종 소형 면허시험을 앞두고 ‘오토바이 전문가’ 배우 이종혁에게 S.O.S를 청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구성환이 로망을 실현하기 위해 2종 소형 면허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구성환은 2종 소형 면허시험을 앞두고 마지막 연습에 집중한다. 이때 연습장에 배우 이종혁이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구성환은 “(앞선 시험에서) 모두 굴절 코스에서 탈락했다”라며 굴절 코스 정복을 위해 자칭 ‘오토바이 전문가’ 이종혁에게 도움을 요청한 것.

이종혁은 마치 아들에게 자전거를 가르쳐주듯 시범까지 보이며 구성환을 위한 1대1 맞춤 과외를 펼친다.



시험의 시작인 굴절 코스는 바닥에 발을 디디는 순간 감점이 되고 탈락 위기에 놓이게 되는 마의 구간이다. 구성환도 심기일전해 굴절 코스 연습에 집중하는데, “형님 오니까, 달라진 것 같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드디어 결전의 시간이 다가오고, 2종 소형 면허시험장 대기실에서 순서를 기다리던 구성환은 뜻밖의 인연을 만나 전화번호까지 교환한다.



같은 꿈을 안고 미래(?)까지 약속한 이들이 과연 합격의 기쁨을 나눌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마의 굴절 코스 정복을 위해 무한 연습에 돌입한 구성환이 ‘3수생’을 벗어나 ‘구저씨’의 오토바이 로망을 이룰 수 있을지는 오늘(1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대문역 버스 돌진
    서대문역 버스 돌진
  2. 2뉴진스 다니엘 편지
    뉴진스 다니엘 편지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5. 5다저스 카일 터커 영입
    다저스 카일 터커 영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