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와인나라, 온·오프라인 공세…스피릿·프리미엄 와인 혜택 확대

뉴스1 배지윤 기자
원문보기

드링크인터내셔널 상위랭크된 7개 스피릿 상품 특별구성해 할인판매

호주 프리미엄 와인 하디스·미국 건국인물 라벨담은 더 페데럴리스트도 특별가 제공



와인나라 프로모션.(아영FBC 제공)

와인나라 프로모션.(아영FBC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스피릿과 프리미엄 와인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혜택을 동시에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와인나라 온라인몰에서는 '드링크 인터내셔널' 2026년 바 리포트 톱순위에 이름을 올린 스피릿 브랜드를 중심으로 주요 스피릿 7종을 특별 구성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오초 테킬라 플랜터레이 럼 및 코키·페랑를 비롯해 각 부문 톱10안에 든 지파드·시타델 진·위도우 제인도 특별가에 만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다음달 2월 말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와인 할인도 함께 진행한다. 미국 건국의 아버지인 벤 프랭클린·조지 워싱턴·에이브러햄 링컨을 오마주한 더 페데럴리스트는 카베르네 소비뇽·어니스트 레드 블렌드·진판델 3종을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2월 말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호주의 대표 와인 브랜드 하디스도 영국 시장 판매 1위를 기록 중인 하디스 와인 12종을 HRB 시리즈부터 '아일린 하디'까지 폭넓게 구성해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기간은 1월 말까지이다.

오프라인에서는 '드링크 온' 테이스팅을 1월에도 이어가며 매장별로 서로 다른 분위기와 라인업을 구성했다. 와인나라 시청점은 퇴근 후 즐길 수 있는 시음회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콘셉트를 1월에도 개시하며 오는 30일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드링크 온 시청'을 운영한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프리미엄 주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소비 트렌드에 맞춘 합리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상품 구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박강현 김나영 4강
    박강현 김나영 4강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