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의 대표 여행 특화 방송 프로그램 '트래블초이스'가 방송 100회를 맞아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홈앤쇼핑 제공) |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홈앤쇼핑의 대표 여행 특화 방송 프로그램 '트래블초이스'가 방송 100회를 맞아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트래블초이스는 최신 여행 트렌드 및 항공·식사·숙박·관광 등을 고려해 한 주에 단 한 곳, 최선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홈앤쇼핑의 원픽 여행 방송이다. 2024년 3월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매주 일요일 오후 시청자들과 꾸준히 만나고 있다.
이번 100회 특집 방송에서는 '여기어때투어'의 베스트셀러 미주 여행상품을 특별한 조건으로 선보인다.
미국 서부를 대표하는 3대 도시인 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 샌프란시스코의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각 도시의 매력을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일정이 구성됐다. 여기에 미국 서부를 대표하는 3대 야경 투어와 7대 캐넌 관광까지 포함해 핵심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10일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미국 여행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서부와 동부는 물론 캐나다 주요 도시까지 한 번에 아우르는 미 서부·미 동부·캐나다 18일 완벽 일주 상품도 함께 공개한다.
100회 특집을 기념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총 300만 원을 증정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그동안 트래블초이스를 아껴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검증된 여행 상품과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