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치 한 접시에 무너진 위생 수칙… 차승원 “침 묻히지 말라니까!” 추성훈 '침 습격'에 분노 ('차가네')

OSEN
원문보기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근희 기자] '차가네’ 철저한 위생 관념을 자랑하는 차승원의 '위생 수칙'이 추성훈의 능청스러운 '침 젓가락' 공격에 무너졌다.

15일 오후 방송된 tvN '차가네'에서는 새롭고 다양한 매운맛을 찾기 위해 소스 개발에 나선 차가네 조직의 방콕 출장기가 이어졌다.

추성훈은 차승원에게 “형은 뭐 하셨어요?”라고 물었고, 차승원은 “김치 만들었어”라고 답하며 태국 현지의 피쉬소스를 활용해 직접 담근 김치를 공개했다.

자신 있게 김치를 내놓은 차승원은 추성훈에게 “나무 젓가락으로 먹어. 침 자꾸 묻히지 말고”라며 엄격한 위생 주의 사항을 전달했다. 김치 냄새를 맡은 추성훈은 “오 냄새 좋은데?”라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한 입 맛을 본 뒤 “와 여기 맛이네요”라며 현지의 맛이 난다고 감탄했다. 이어 “(시간) 조금 더 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차승원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훈훈했던 분위기는 위기로 변했다. 추성훈이 침이 묻었을지도 모르는 젓가락으로 계속해서 김치를 먹는 모습이 포착된 것. 이를 알게 된 차승원은 정색하며 추성훈을 추궁했다.


추성훈은 당황한 기색 없이 “침 안 묻었죠. 이게 잡으면 이렇게 안묻죠. 센스가 있는데”라며 황당하면서도 능청스러운 해명을 내놨다. 결벽에 가까운 위생 수칙을 고수하던 차승원은 추성훈의 뻔뻔한 논리에 어이가 없다는 듯 “알았어 그래 뭐 그렇다고 치고”라며 결국 분노 섞인 체념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차가네'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구룡마을 화재
    구룡마을 화재
  2. 2트럼프 노벨평화상
    트럼프 노벨평화상
  3. 3FNC엔터 예능 사업 종료
    FNC엔터 예능 사업 종료
  4. 4장동혁 단식 투정
    장동혁 단식 투정
  5. 5이혜훈 적극 재정
    이혜훈 적극 재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