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디저트는 쫀득·음료는 투명…메가MGC커피, 상식을 뒤집는 ‘딸기 시즌’ 시작!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상식을 뒤집는 ‘딸기시즌’. 사진 | 메가MGC커피

상식을 뒤집는 ‘딸기시즌’. 사진 | 메가MGC커피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상식을 뒤집는 신비로운 딸기시즌으로 2026년의 첫 포문을 연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잠든 꿈속에서 펼쳐지는 신비한 딸기 세계’ 컨셉을 바탕으로,‘로꾸거 딸기젤라또 콘케이크’와 물처럼 투명한 비주얼의 ‘딸기폼 말캉 젤리워터’를 탄생시켰다. 현실과 꿈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딸기 경험을 제안한다.

신메뉴는 합리적인 가격의 ‘갓성비’는 물론, 시각적 즐거움과 스토리텔링을 더해내 직영 매장 선출시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그중 ‘로꾸거 딸기젤라또 콘케이크’는 젤라또와 마들렌을 한 컵에 담아낸 디저트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찍먹’과 ‘부먹’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딸기폼 말캉 젤리워터’는 투명한 물을 닮아 SNS상에서 입소문이 난 매직워터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다. 부드러운 딸기 핑크폼과 말캉하게 씹히는 젤리워터의 조합으로, 마치 가벼운 딸기 라떼를 즐기는 듯한 매력을 선사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이색적인 비주얼은 물론, 베이커리와 함께 페어링하기 좋은 음료다.

메가MGC커피의 스테디셀러 ‘딸기 라떼’도 이번 시즌 한정 새롭게 변화했다. 말차 젤라또와 딸기 젤라또 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 기존 딸기 라떼를 한층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말차젤라또 퐁당 딸기프라페, △딸기젤라또 퐁당 딥 초코라떼, △그린키위 콕콕 딸키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를 함께 선보인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2026년의 시작을 맞아, 고객들의 일상 속에 꿈처럼 신비하고 달콤한 순간들이 더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딸기 시즌을 기획했다”며 “SNS에서 주목받은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과 이색적인 비주얼을 통해 소비자 일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eterna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구룡마을 화재
    구룡마을 화재
  2. 2트럼프 노벨평화상
    트럼프 노벨평화상
  3. 3FNC엔터 예능 사업 종료
    FNC엔터 예능 사업 종료
  4. 4장동혁 단식 투정
    장동혁 단식 투정
  5. 5이혜훈 적극 재정
    이혜훈 적극 재정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