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흑백2' 아기맹수 "난 한식 후발주자..선배님들 따라 노력하겠다" 개념 듬뿍 소감 [전문]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최신애 기자] '흑백요리사2' 아기맹수(본명 김시현)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15일 아기맹수는 개인 계정에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긴 덕분에, 오래 기억에 남을 값진 추억이 됐다"며 글을 게재했다.

그는 "촬영 내내 기세와 진심으로 임했는데 그 마음을 알아봐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대선배님들과 함께할 수 있어 큰 영광이었고, 모든 면에서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끝으로 그는 "한식을 해오고 있는 후발 주자로서 선배님들의 발자취를 따라,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며 남다른 개념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한식 파인 다이닝 셰프 김시현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2'에 아기맹수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 다음은 아기맹수 소감 글 전문이다.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긴 덕분에, 오래 기억에 남을 값진 추억이 되었습니다!

촬영 내내 기세와 진심으로 임했는데, 그 마음을 알아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대선배님들과 함께할 수 있어 큰 영광이었고, 모든 면에서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식을 해오고 있는 후발 주자로서 선배님들의 발자취를 따라,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