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아직 준비 안 됐다”…‘이혼’ 홍진경 재혼·연애 NO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방송인 홍진경. 사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인 홍진경. 사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스포츠서울 | 김미영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재혼과 연애에 선을 그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황신혜가 “결혼은 아닌데 연애는 하고 싶다. 진경이는 어떠냐”라고 묻자, 홍진경은 “마음의 준비가 안 돼 있다. 재혼 생각 없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황신혜는 “이혼한 지 10년 넘었다. 21년 차다”라고 말하자 장윤도 “나도 한 8년 됐다”라고 자신의 이혼 경력을 언급했다. 이에 송은이는 “(황신혜) 언니가 여배우 최초 이혼 발표”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에 황신혜는 “별 타이틀이 다 있다. 굳이 (이혼을) 말하진 않았었다”라며 “그때 (딸) 진이가 초등학교 입학 전이었다. 학교 다니다가 기사가 날 수도 있고, 아이들은 이혼이 뭔지 모르는데 친구들 집에 가면 엄마, 아빠들이 말하지 않나. 오히려 딸한테 상처 될 거 같아서 먼저 발표했다”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김숙이 “엄마한테 연애하라고 부추긴다던데”라고 묻자 황신혜는 “예전에 연애 한번 했었다. 진짜 너무 예쁘고 젊은데 남자친구 만들라고 한다. 나가서 애쓰고 난리다. 소개팅도 계속 알아본다. 진이가 몇 명을 사귀었냐고 물어봐서 대답해줬더니 엄마가 이 정도밖에 안 만났냐면서 실망이라더라”라고 전했다.

이 가운데 홍진경은 재혼과 연애 대한 질문이 자신에게 향하자 “(이혼 후 연애) 못 해 봤다. 그리고 결혼 생각 없다”라며 선을 그었다.


홍진경은 1993년 SBS 제2회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해 패션쇼를 비롯해 예능 프로그램, 유튜브 등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2003년 5살 연상의 사업가와 5년 연애 끝에 결혼, 2010년 딸 라엘이를 품에 안은 뒤 지난해 6월 이혼을 발표했다.

myki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