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TV 동물농장' 수족관 고등어만 노리는 뻔뻔한 왜가리 도둑의 정체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남해에서 횟집을 운영하는 박현석 사장은 요새 수조 속 고등어만 쏙쏙 골라 훔쳐가는 도둑 때문에 고민에 빠졌다. 수조에는 다양한 물고기가 있지만 도둑은 유독 싱싱한 고등어만 노리며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고 있다. 제작진이 설치한 관찰카메라 확인 결과, 간 큰 도둑의 정체는 다름 아닌 왜가리였다.

왜가리는 자연스럽게 수조 위로 올라가 고등어 한 마리를 통째로 삼키는 대담함을 보였다. 사장님과 왜가리의 인연은 2주 전 기운 없는 녀석이 안쓰러워 고등어를 챙겨주면서 시작됐다. 하지만 그날 이후 왜가리는 수조를 제집 드나들듯 하며 지금까지 무려 70여 마리의 고등어를 훔쳐 갔다.

이제 왜가리는 사장님과 마주쳐도 도망가지 않는 뻔뻔함을 보이는 것은 물론, 나무 박스로 막아둔 틈새로 고등어를 낚아채는 집요함까지 발휘하고 있다. 원래 물가에 서식하며 사냥하는 왜가리가 왜 바다를 눈앞에 두고 수조에서 무전취식을 하게 되었는지 그 배경에 의문이 증폭된다.

취재 도중 이 왜가리가 인근의 다른 횟집에서도 3년 동안 생선을 얻어먹어 왔다는 사실이 추가로 밝혀졌다. 오랫동안 다른 곳에서 지내던 녀석이 왜 갑자기 박 사장의 가게로 활동지를 옮겨 고등어 절도 행각을 벌이는지, 그 기막힌 사연은 18일 오전 9시 30분 SBS 'TV 동물농장'에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